유료 결재 또는 앱을 무료로 사용하기 (팁) - 아마존 언더그라운드 (Amazon Underground)
(위 배너는 구글 애드센스입니다.)
원래 기존 아마존 앱스토어는 하루에 앱 하나씩 무료로 유료앱을 공짜로 뿌렸었다. 그런데 그게 얼마전부터 중단이 되었다. 그리고 생긴게 아마존 언더그라운드(Amazon Underground)다. 이게 뭐냐면 우리가 알고 있는 무료 앱 안에 들어있는 유료 결재 라던지 아니면 순수 유료 앱을 그냥 공짜로!!! 사용 할 수 있는 앱스토어라는 것!!!! 그러면 당연히 관심을 가지고 이 앱스토어를 사용해야 할 것이다. 그럼 어떻게 해야 할까?
안타깝게도 아마존 언더그라운드는 오직 미국 거주자만 사용가능하다. 그렇기 때문에 다시 새로 다른 이메일의 아이디로 회원을 가입해야한다.
준비물 : 모바일 기기, 데스크탑, 파이어폭스, zenmate 부가기능 (파폭 부가기능으로 검색 후 다운)
우선 파이어폭스로 zenmate 부가기능을 설치한다. 그리고 zenmate 아이콘을 클릭하여 우회접속할 나라를 이국으로 선택한다.
아마존을 가입한다. 우회접속상태에서 가입한다. 가입 이후 우회접속 프로그램은 필요없다. 한번만 고생하자~
아마존을 가입한 후, 모바일기기로 아마존 홈피 접속 후 아마존 언더그라운드(amazon underground)앱을 다운받고 actually free 라고 그려져있는 유료 앱을 다운받으려고 시도해보다 (데스크탑으로도 가능) 그러면 ~~~ geography ~~~ 라는 글이 뜨면서 다운이 되지 않을 것이다. 여기서 why 라는 링크가 작게 같이 뜨는 데 그것을 클릭한다!
그러면 여러 나라가 뜨면서 자신의 계정의 주소를 설정 하는 방법을 안내하는 영문 문구가 뜰 것이다. 그것을 참고 삼아서 주소 설정 란으로 이동한다.
영문 주소는 아무렇게나 하는 거 보다~ 위 방법을 추천한다. 소위말하는 배대지 사이트다. 배대지 사이트 ㅋㅋㅋㅋ 주소를 나의 주소로 해서 미국 오리건 주에 사는 시민으로 둔갑시킨다!!!
그러면 위와 같이 유료 앱들이 actually free 라고 그려진 유료앱들에게 (내부 유료 결재 : 소위말하는 캐쉬템) 0 달러 ~ 즉 게임내의 결재창 대신 모두 공짜로 이용한다.
(아래 배너는 구글 애드센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