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규모 장미정원이 있는 곳 장거하우젠

2010. 9. 25. 19:55Culture/German

반응형

 최근 유럽 경제를 보여 주는 지표다~~ 청년실업자수가 굉장히 높은데~~ 우리가 알고 있는 유럽 위기 국가가 이 지표에 여실히 드러나고 있다. 경제가 탄탄한 독일과 그 주변 지역이 인상적이다. 1년 생황해보니... 이런말하기 좀 뭐하지만;;; 지금 실업율 높은 나라들;;; 그 사람들 행동 보면;;; 쩝;;;


 정말 초라하다;; 장거 하우젠 자체가;; 접근성이 상당히 떨어진다;; 완전 시골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그래도;; 축제가 있는 날이면 세계 최대 규모의 축제가 벌어지는 곳이기도 하다~


 가는 길에 이런거 있네;;; 나찌... 꺼져라는 말인데;;; 우파와 좌파의 갈등이 이곳에서 벌어지고 있는 듯하다... 이곳은 바로 동독 장거하우젠이다~


 굉장히 싸다;; 양도 많다;; 동독의 특징~~ 물가가 싸다. 독일은 지역마다 물가가 다 다르다.. 그 이유는 정가제가 없기 때문...


 굉장히 조용한 도시다.


 이 교회 자체가 굉장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들었다. 그런데... 문이 닫혔네;;


 어떤 사진사가 찍길래 나도;;


 이 곳이 바로 유럽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장미공원이 있는곳...


 공원에 서;;;


 생태공원이다.


  마치 비밀의 화원에 오는 듯한..


 장거하우젠에 기차를 타고 들어서는 곳에 바로 맞은편... 어마어마 하게 큰 산이 보인다.. (산이라고 하긴;;)


 꽃은 많은데;; 행사기간이 아니라;;;


 대부분 앙상하다;;


 무궁화..





 이 곳이 유로파 로자리움~~


 행사는 6~7 월에 하고 이때는 가격도 비싸지만 그만큼 볼거리가 많다고 짐작된다.


 이 곳 표파는 직원이 좀 까칠하다;; 참고해라;;





 비록 대부분 꽃이 떨어져 나갔지만~~ 볼거리는 많았다.








 일본것도 있네... 독일인 뿐 아니라... 유럽인들이 일본인들을 무척 좋아한다~~


 뭐 ㅔㅔ;; 스페인사람들은 막 일본어 공부하는걸 봤고~~ 독일은 수많은 오덕들을 달고 있으며~~ 프랑스는 시청률 100% 기록한적도 있다. (그랜다이저 라는 만화)  한국의 경우.. 이란에서 대장금이 90%라고 하던데;;;











 일광욕 하는데도 있었다~~ 독일인들이 이런 맑은 날씨는 무조건 옷벗고 일광욕 한다고 봐야한다~~



나도 누웠는데;; 정말 좋네;; 그런데;; 파리가 왜이렇게 많은 지;;





 염소





 가까이서 풀주니 달라 붙는데;;; 결국 이 염소 나를 앞발로 밀쳐서;; 넘어 뜨렸다;;;











 저산이;;; 상당히 거슬렸는데;;; 가보고 싶었다~~














아까 찍은 산을 이야기 하자면.. 산은 맞는데`~ 자연 산은 아니다~~ 이곳 주변에 광산이 발달되어 있어서 그거 쌓아놓은게 이렇게 되었다고 한다~~ 어마어마 하다;;;


 산 주변에 하이킹 코스 부터~~ 광산 견학 가능하니 참조하도록~~








 정말 엄청난 규모~~ 그런데;; 내가 잠시 흠뻑 공원에서 취할때쯤;; 큰실수를 저질렀다;;;








 헉;; 공원 밖으로 나간것이다!!! 결국 1/3밖에 구경 못했고~~ 경과시간은 겨우 45분정도;; 시망;;;;


 이 곳 주변은 빌라가 많았다~~


 산악회??


 터키음료수~~ 축배사이다 맛 정도~~ 굉장히 탄산이 강했다~


 혼자 이렇게 저녁 때우면서 역에 있었다~~


 근데;; 말벌이 너무 내한테 몰리는게 아닌가;;; 맥주부터 음료수 심지어 되너에 까지 벌이 붙었다~~ 그래서 고기 한점 던졌는데 이렇게 뜯어 먹는게 아닌가;; 다른 곳으로 이동하니;; 냄새 맡고 말벌들이 찾아왔다;;; 편하게 못먹었다;;;


 역앞에 있는 나치~~ 나치 문양은 그냥 그대로 표현하면;; 잡혀 간다는데;; 혹시.... 사람들도 주변에서 나를 경계하던데;;; 나중에 중국인들 한무리를 보니;; 긴장은 풀렸는데;;; 아니;; 이런곳에도 중국인들이 살다니!! 하고 경악을 금치못했다;;;  그냥 사람 인적 없고 정말 조그만 마을에 있어봐야 터키사람 정도 밖에 생각안했기 때문이다... 잠깐 생각해보니;; 터키 사람 되너파는데 갔을때 중국 돈으로 가게에 장식하긴 했더라~~ 설마 외국인끼리 친목질 하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