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uro Racer

2009. 8. 5. 22:13Review/Program

반응형

Enduro Racer



유통 : SEGA Enterprises Ltd

제작 : SEGA Enterprises Ltd

발매일 : 1987

장르 : 레이싱, 스포츠

시점 : 위에서 아래로 보는 탑다운 시점

MobyRank 63/100

MobyScore 4.2/5

기종 : Sega Master System



설명

이 게임은 Endurance Bike 레이서가 되어서 플레이를 한다. 게임 방식은 제한 시간 안에 목표지점에 도착을 하면서 경사로 위를 점프해야한다. 각 레이스가 끝나면 얼마나 많이 자동차들과 바이크들을 추월했느냐에 따라 포인트를 얻게되고 당신의 바이크에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다. 사막과 해변 그리고 진흙이 포함된 다양하고 다른 지형의 트랙이 존재하고 당신의 바이크를 느리게 하거나 넘어뜨리게 하는 것들이 추가적으로 포함되어 있다. 주요 목표는 최상의 코스를 각 트랙에서 찾아내어 많은 차들과 오토바이들을 제치느냐이다. (의역)

유럽과 미국 버전보다 일본버전의 게임이 트랙이 더 많다. 이 게임에서 눈이 있는 트랙은 어려운 트랙 중에 하나인데 그 이유는 많은 돌과 좁은 길 때문이다.



이상 출처 : Mobygames -> www.mobygames.com (발 번역~~)

이하 자작 글 (한국어 원본, 발로 한 영작 및 독작 포함)



리뷰

세 가마스터시스템 뿐만 아니라 여러 기종에서 출시된 게임이다. 각각 기종에 맞게 게임의 인터페이스는 달라져있는 거 같다. 게임이 전반적으로 속도감이 있다. 그러다 보니 처음 할 때 장애물에 신경 쓰이게 되어서 게임의 난이도가 상승하게 된다. 하지만 이리저리 피해가면서 이 게임의 조작감이 좋다는 것을 느끼게 될 것이다. 그리고 사운드가 경쾌하다. 비록 오래된 게임이지만 최신게임에 뒤지지 않을 만큼 재미있는 요소가 존재한다. 걸핏보면 어려워 보이는 이 게임은 각 트랙마다 최상의 코스가 있는데 그것만 찾으면 게임의 난이도는 하락하게 된다. 따라서 이 게임의 핵심 목표는 소위 말해 지름길을 찾는 것이다. 찾기가 쉬우니 여러 번 죽는걸 반복하면 된다. ^^ (다만 반드시 매번 업그레이드를 해야 하고 4트랙 이후는 세밀한 컨트롤이 필요하다.) 한 트랙이 끝나면 포인트를 얻게되고 거기에 따라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다. 게임 도중에 D라는 표시는 오토바이의 데미지를 뜻하는데 장애물에 부딪치거나 물에 빠지면 손상을 입는다. 데미지는 나중에 포인트에 영향을 끼치니 주의하자. 아쉽게도 미학적인 요소를 넣고 싶은데 옛날 게임이 그러듯 그러한 요소를 찾을 수 없어 아쉽다. 30분 정도 킬링 타임용으로 적합하다.



Simple Review~~

Enduro Racer has fast speed. This game is not outward with recently games what it have Interesting source. Each track has a better course. Therefore If you find it, the degree of difficulty is falling down. D is your bikes damage rate where is display in the down right. When a track finish, damage give an influence point for your upgraded bike. Therefore, we must need care. Game handling is good. Sound is lighthearted.



Die Einfache Kritik

Enduro Racer haben das speed. Dieses spiel ist nicht nach außen mit der neulichen Spielen was es die Interessante source hat. Jeder Weg hat einen besseren Kurs. Wenn du es fänd, soll die Erschwernis leicht tun. D ist deines Motorrad die Schadenshaeufigkeit wo der Monitor in unter rechts ist. Die Schadensakkumulation gibt anders die punktzahl fuer deines upgrademotorrad nach ein Kurs . Also, Du musst die Achtung. Das Handling ist gut. Der Klang ist fröhlich.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