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 근처 - 돌깨마을맷돌순두부

2019. 5. 21. 12:24Review/Food

반응형


( 위 배너는 구글 애드센스 입니다. )



          머지포인트 결제 가능한 곳임을 미리 알려둔다. 



          순두부 전문점이라서 그런지 다양한 순두부를 판매하고 있었다.



          오후 4시경에 방문했는데, 직원분들이 쉬시고 계셨다. 주문을 시키니 한명이 부엌에 들어가서 뭔가를 하는 것을 보았다.



          전반적으로 가격대가 식당의 분위기에 비해 살짝 높은편이었다. 그러나 머지포인트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15~20% 할인이 가능하다는 점도 염두해 두면 좋겠다. 문상신공10%->머지포인트행사15~20% 할인 



         순두부집에서 비지는 따로 챙겨주지 않았다. (특히, 서울쪽은 이런 서비스가 없는게 많았다.)



          밥과 기본찬의 모습



          밥에서 흑미가 뭔가 살짝 모자란 감이 있었다. 순두부찌개의 간은 적당했었고, 필자는 해물과 만두 순두부를 주문했었는데, 만두순두부는 뭔가 가격에 비해 만두의 질이 아쉬었다. 식자재 마트가면 볼수있는 그 왕손만두? 형태였다. 반찬의 찬은콩나물이 맛있었던게 기억남는다.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던 음식이었다. 머지포인트에 직원이 살짝 낯설어 했지만, 그래도 결제까지 탈없이 마칠 수 있었다. 머지포인트 사용하면, 실결제율이 크니 가성비가 좋은 식당이라고 할 수 있다.


( 아래 배너는 구글 애드센스 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