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로모 후기

2018. 12. 16. 00:36Review/Product

반응형


( 위 메뉴는 구글 애드센스 입니다. )



          분필계의 롤스로이스~ 이건 아마존 닷컴의 후기에 있는 별칭 중 하나다. 하고로모 분필은 일본분필이었다. 지금은 한국분필이다. 한국인이 일본 분필 제조 기술과 인력을 흡수한 것으로 안다. 그래서 제조원이 세종몰이 된것이다.



          가격은 비싼편이다. 가격이 싼 3~5배 정도 된다.



          그런데 굵기가 상당히 굵다. 코이노어 분필 홀더에 들어가지 않는다. 



          사용하면서 분필이 잘 안부러지면서 코팅이 잘되어 있어서, 다른 분필하고 다르게 손에 잘 묻어나지 않는다. 그러나 홀더가 있으면 더 잘 안부러지고 손에 잘안묻는데.... 홀더가 좀 ... 질이 좋지 않다. 그러나 굵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홀더를 사용해야 한다.



          주의사항은 평범하다.



          오미야 분필 칠판에서 하고로모 분필을 사용하면, 가루가 좀 날렸다. 선명도도 오미야와 그렇게 차이가 나지 않았다. 블로그나 카페글 같은거 보면 차이가 난다고 하긴 하는데, 실제로는 칠판을 좀 타는거 같았다. 그렇다고 해서 다른 분필보다 좋은건 변함없다. 정말 제 값이상을 한다.




          인터넷으로 주문해도, 부러지는 분필은 없었다. 다만 아마존에서는 불만이 좀 있었다. 한국까지는 괜찮은듯... 낱개로 저렇게 세워서 스펀지 사이에 하나하나 포장되어 있어서 고급스럽다. 전세계에서 잘알려진 하지만 좀 비싸서 교사 개인이 사야하는 불편함이 있는 분필... 그러나 열정으로 그 값을 채우자 ㅎ.


( 아래 메뉴는 구글 애드센스 입니다. )


반응형

'Review > Product' 카테고리의 다른 글

NFL - The duke Replica by Wilson 리뷰  (0) 2018.12.31
브리츠 PH22 이어폰 리뷰  (0) 2018.12.23
BIC 볼펜 미니언 버전  (0) 2018.09.25
데메테르 향수 (baby power, Bulgarian Rose, Laundromat)  (0) 2018.09.15
루나케이스  (0) 2018.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