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세의 기사 문학

2009. 8. 1. 23:04Literatur/Englis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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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세의 기사 문학

Anglo Saxon 전사들의 역할이 노르만 정복이후 그들의 삶이 문학에서 존경을 받으며 봉제도 아래에서 고귀한 전투가 있다. 심지어 Charcer의 날 이후 기사들은 높은 사회적 지휘를 획득했고 궁정의 선택적 순환에 떨어져있어 그것은 놀랍지 않다. 그러므로 기사의 문학은 넙고 영향이 있었다.
장기간의 영웅서사시는 다른말로 해서 이제 환경의 변화로 변형이 되었다. 그는 Saracens과 Moslems의 군중에 맞서 싸우는 기독교적인 영웅서사시가 되었다. 그것은 그의 고향을 방어하는 제 1의 애국심있는 씨족사람으로서의 민족영웅과는 거의 다르다. 중세기사는 또한 그의 사람들을 휘해 싸우지만 그는 추가적으로 방랑하는 전사로써 이방인이 사는 외국 나라에 머물러 그의 신뢰와 임무를 지켜나간다.
더욱이 이러한 기사는 전사일 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짧게는 성기사의 시작으로써 후에 봉건제 군주의 신분인 여자를 군주의 기사로써 실제의 삶속에 그 위치를 빼앗는 경향이 있다. 사람의 도움과 사랑 그리고 충성을 그의 왕가 지배자에 대한 매우 신성하고 충산의 의무를 기사는 엄격하게 그 여인에게 획득한다. 그녀는 그의 법이 었다. 이 모든 것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의 기간동안이라기 보다 차라리 새로운 허구이다.
영웅 서사의 천성이 이렇게 변화되기 시작한 명백한 이유는 사회안에서의 여성의 역할이 커졌기 때문이다. 여성이 중요하게 성장하는데 피할수 없었지만 강한 요인중 하나는 처녀 숭배에 따른 성장인데 11세기에 발생했다. 르네상스의 첫 희미한 소멸은 다시 부분적인 책임이 있는데 남 프랑스의 프로방스에서 로마시인 Ovid dml 사랑시의 부활 속에서의 예절이 주된 숭배 문학 발달에 있다. Ovid의 생각은 충분히 세속적이고 남프랑스 시의 노래에서 동등하기 열렬했다.
그러므로 프로방스 서정시의 음유시인 Troubadour는 사랑의 서정시 같은 사랑 이야기를 쉽게 그의 노래에서 차용했다. 그의 이야기 형태는 프랑스를 통해 퍼졌으며 독일과 스페인과 이탈리아의 문학적 토양에 열매를 맺었으며 마침내 해협을 건너 영국에 까지 펴졌다. 그래서 중세 로망스는 사랑과 모험의 이야기로 보통 프랑스 장국어 또는 Romance언어로 빨려들어갔다. Anglo Saxonansgkr의 엄격한 민족영웅은 변형되었고 변형을 통해 부드러워졌다. 이제 그는 세속적 사랑의 즐거움으로 가득 인식되었지만 그는 진실의 사랑의 이상화된 헌신속에 세속된 열정을 이상화 하는데 획득하였고 그의 마음의 부인에 대한 포기가 있다. 기사는 이 여성을 충성의 의무와 경의로 서약하였다. 그는 결코 불충실한것은 아니다. 그의 높은 모험의 임무에 말등에 올라타고 성기사가 되었으며 기사단 형식으로 그의 행동의 조약으로 알려지게 되었다.
중세 영국의 로맨스의 생존 기간의 거의 항상 작가 미상이지만 몇몇의 로맨스 작가들은 실제로 유럽 대륙에서 불분명하지만 이상화 되었다고 생각된다. 일찍이 로맨스의 시는 성가와 노래로 가능하게 음악적으로 부수적인 것이었다. 후에 그들은 산문을 쓰고 명백히 읽혀졌다. 청중은 초기에는 집회에 연회나 축제 그리고 왕의 행사때 모여서 즐기는 군조와 여성들이 었다. 여성은 분명 공적으로 집회의 현저한 부분이었다.
로맨스는 영국의 Henry 2세의 아내가 1152년에 Elenor of Aquitaine의 영국에서의 등장으로 큰 자극을 받았다. 그것은 영국의 최초 로맨스는 프랑스에서 구성되었다. 실제로 대부분 중세 로맨스는 원조인 프랑스에서 보여진다. 비록 섬김이 왕과 여성들보다 더 하인이나 최하층 자유인 또는 돈목적으로 일하는 사람에게 영어를 들으면서 이익에 빠지고 무엇보다도 프랑스에서 기사도 형식으로 적용되고 그러므로 우월한 명성과 영향을 주었다.
많은 로맨스는 King Horn과 그 외 다른 비슷한 작품에서 게르만 요소가 다루어져있지만 매우 많은 정신과 인내가 King Atrhur and knights의 Celtic의 기원 조약에 있다. Arthur는 800년 경에 연대기 (Nennius) 에 문학에서 처음으로 언급되었다. 그러나 12세기 중엽에 Geoffrey of Moumounth는 그의 라틴 시 연대기 A History of the Kings of Britain (Historia Regum Britanniae)에서 Britons의 무적 통치자의 매우 많은 경력을 주었다. 작가들은 Geoffrey의 몇몇의 이것 저것에서 추가 시켰는데 특히 원탁의 개념이 있다. 그런데 대부분 조사의 길들이 Geoffrey의 작업 전과 후부터 아서 전설의 기원을 했다.
Celtic의 영웅 Arthur 영국과 북프랑스 둘다 오랜 시간 동안 구전 설화로 행위가 순회되었고 신미와 마법의 탄생 그리고 경이로운 장갑의 경력이 가진다. 그는 그의 최종 전투에서 전사하고 죽었고 몇몇은 그가 다시 돌아온다고 말한다. Arthur에 대해 중세 영어 이야기는 일찍이 기사도 정신이 조금 있었다. 그는 중세의 로맨스 기사보다 더 서사 영웅에 가깝다. 그리고 오래전부터 그는 그의 원탁의 기사에 대한 일식이 있다.
Celtic의 기사의 기원 속에 가웨인이 신비한 배경환경에 Gwain이 있고 그의 힘은 정오에서 하현달까지, 그의 하얀 말과 그의 영광스러운 눈부신 고대 태양 신의 상황 빛의 검을 가졌다. 남자 신데렐라 Percival은 기사도 전통을 확고히 하는 연상을 가지있다. 그리고 Tristram은 강한 사냥꾼과 타고난 음악가로 Isoude를 위한 유명한 사랑은 아마도 로맨스적 기사도 사랑의 재능의 정점을 달한다. 그러나 격렬함이 넘치는 프랑스 Lancelot은 기사의 모델이자 완벽한 사랑하는 사람이고 Gawain 과 Tristram 둘다의 고귀한 영광을 확장시키며 이 Celtic의 라이벌로 뒷날에 2인자이자 떨어뜨리게 된다.
물론 추가적인 아서인의 중세 로맨스의 다른 시대들이 있다. Charlemagne의 각별한 이야기 들과 그의 시대에 Roland 와 Oliver 와 그들의 Saracen 적들과 많은 로맨스들 속의 기독교적 변종들이 있고 그들 소유의 영웅적 정의가 있다. 고전적 태고의 이야기들은 트로이와 테베스와 훌륭한 알렉산더에 대한 쓸데없는 말이 있고 많은 로맨스들은 축제를 바꾼 Richard the Lion Hearted 또는 훌륭한 Lusignan 가족 멤버들 속에 함께 있는 교활한 여자같은 더 이상 실제와 터무니 없는 판타지의 역사적 구성과 잡동사니가 없다.
로맨스의 매력적인 형태는 용약된 형식이고 1200년도에 Breton에 보여준다. 이 짧은 이야기의 많은 Celtic의 기원은 중요한 이름있는 형태를 준다. (몇몇의 아서인의 경험 형상들) 이러한 레이스는 충분히 가능한 것이고 특히 Marie de France는 번창하였으며 아마도 여국에서는 1200년대 그리고 프랑스에서 썼고 매우 확장된 로맨스들을 비교하여 일어났다. 짧은 이야기의 소설같이 따뜻하고 색채있으며 시적인 이야기의 시는 중세 로맨스의 관계를 가진다.
비록 영국 로맨스는 이야기의 정직한 예절에 선택되고 프랑스 로맨스는 영국안에 프랑스사람 또는 프랑스에서의 프랑스 사람을 쓰며 매우 복잡하고 동기의 분석들의 여러번 주며 등장인물들의 사랑 정신적이며 옷과 갑옷의 서사문과 궁전을 위한 가구의 테이블의 충실성은 종종 심각한 부절제성을 갖는다. 15세기의 산문 버전 의 발탁은 놀랍지 않게도 그들은 더 많은 빠른 동기를 가진다. 만약 battle of Crecy에서는 봉건제도의 죽을수 밖에 없을 다루어내며 그 또한 믿음의 나라에서 모험과 사랑을 위한 말등에 탄 기사단의 무장 기사들의 죽음으로 다루어 진다.
Malory의 훌륭한 아서인 로맨스의 편집물 Morte Dathur (1469)을 계획하는데 종종 후회하며 이 문화는 Malory의 소유시간은 생명이 길지않아서 Caxton에 의해 Morte Darthur은 단지 반세기 후에 프린트 했다. (1485) 말하길 “그리고 나는 나의 복사를 결심했으며 감명적이고 고귀한 사람들이 기사도의 고귀한 행동을 보고 배울수 있도록 집중했으며 시사적인것과 덕이 있는 행위로 몇몇 기사들에게 이 그들이 영과이 오는 날이 있을 수 있도록..” 그리고 시간이 흘러 이 책은 즐거이 읽지만 신뢰와 믿음을 주며 모든 진실이 이 속에 너의 자유를 준다.“ Caxton에 의해 과거의 긴장이 마음 밖과 오랜 과거의 것들을 거리키며 매우 귀중한 것이다.

중세 드라마와 교회 사람

고대 영국부터 르네상스 시대까지 영국드라마 이야기는 많은 속인들과 흥미로 인해 전체적으로 교훈적이고 신성한 것으로 천천히 대체되었다. 심지어 16세기에 영국 연극에서 교회의 그림자가 희미하게 계속 사라져갔다. 드라마 시작은 10세기동안에 교회의 예배에서 다량으로 성스러운 서비스 안내에서 나왔으며 부활절부터 크리스마스까지 간단한 연극을 예수부활의 무덤에 3명의 Mary들이 오거나 크리스마스날 어린 예수를 세명의 목자와 세명의 Magi가 찾는거 같은 친숙한 에피소드로 (성직자들에의해) 했다. 점차적으로 이러한 교회 극화는 성경에서 이름있는 존재한 등장인물들로 위엄있고 성스러운 분위기로 몇몇은 변형하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전적으로 사실적이고 동시대적이다. 어떻게 이러한 변화가 왔는지 매우 어렵지 않게 설명하겠다.
중세시대 동안에 인간 천성의 보편적 원칙에 단식과 성스러운 축제의 날에 성례의 익살연극과 교회 캘린더에서 당나귀 잔치의 축하연과 어린 주교의 안수식 같은 신성한 날이 있었다. 이 중 의식과 억제의 반대한 반란같은 것으로 두갖만 이름있다. 여기 몇몇의 원칙은 다른 천성의 경향과 혼합되었고 특별한 등장인물과 에피소들들의 모방적 조롱속에 빠지는 경향이 있었다. 그리스 드라마는 같은 종교극을 통해 재믹와 신성함이 연결된다. 그러나 그것은 그리스 드라마와 유럽 드라마가 완전히 독립을 역설해야만 한다.
그리고 매우 세속화의 접근이느려지게 가고 있지만 확실히 성직자의 집에 거주하는 laymen과 함께 라틴어는 성가를 자국어로 대체하고 시장 또는 교회의 장소안에 시설외 장소같은 공공 장소에서 했다. 우리는 중세의 드라마의 형태를 따라가면 기적극과 신비극같이 알수 있다.
영국에서 종교극은 13, 14, 15세기 최소 시대의 사회적 구조안에서의 경제와 다른하나는 교회조직이 발달했다. 첫째는 현저히 마을의 성장과 무역하는 길드들의 중요하고 힘이 유사하게 발달하였다. 1262년 시즌에 적합하고 실외이 활동의 경우를 조건으로 하며 늦은 봄에 울직일수 있는 축제에 떨어지면 현저히 Corpus Christi Day는 확실한축제의 날의 설립으로 연극의 성작을 교회에서 요구를 주었다. 단지 Chaucer의 Canterbury 순례자들은 영적 순례와 봄 휴가여행과의 혼합으로 인한 교회를 침범한것에 생각하지 않으며 매우 종교적으로 성만찬의 축제와 기적극속의 성스러운날의 영혼은 일반적으로 반족교적 또는 비 논리적이라고 간주하지 않는다.
심지어 종교극 전에는 교회 발생지에서 떠나는데 매우 다양한 이야기에 대한 표현과 매우 그들의 특징을 나타나는데 있어서 매우 자유롭다. 그러나 그화의 이야기는 단지 사건 발생에 의해서 좋은 드라마가 되고 이 기적극은 결국 풍자로 인한 동시대 삶의 즐거움을 위한 목적들보다도 작은 극적의 투쟁의 표출이다. 여기 서민들은 코메디 경향의 서투른 모방과 마상 게임 같은 것들로 드라마의 역사에 큰 기여를 했다. 그러므로 자주 확실한 성경 등장인물과 관련된 동시대적 병렬의 제안에서 Deluge의 이야기 (창세기 6-10)에서의 Noah의 마누라가 방주안에서 그의 짝은 거의 조금 언급하는 것을 Flood 의 Cherster paly 에서는 그녀는 마을사람들을 꾸짓는 모습을 모여주고 그녀의 나이많은 남편을 구두와 정신적으로 공격하여 관여한다.
대부분 14, 15세기 중세 연극은 작품안에서 생존하고 있는 것들이 속해있는 것을 순환이라고 부르는데 48번 상연한 the York와 32번한 the Wakefield (또는 Towneley), 25번한 the Chester과 43번한 the Ludus Coventriae (또는 Hegge)가 있다. 몇몇의 유랑하는 개인적인 연극을 한 사람도 있었다. 이 순환들은 종교극의 생산자들에게 있어 결코 매우 중요한 예수탄생과 부활절 같은 것들의 일반적 경향이 은밀하게 성장한 것은 아니다. 그러나 모는 이러한 순환들은 또한 특히 Genesis와 Exodus 같은 오래된 성서를 통한 극화된 이야기들을 포함하고 Gospel 부분에서 예수의 태어나고 죽는 것을 혼자서 하지는 않았다. 종교극은 Wakefield의 자유 극들 보다 매우 억제되고 어두침침한 거대한 대성당 중심에서 공연되었으며 순환은 Second Shepherd's Play의 기운찬 작가 Wakefield Master의 가설은 하나의 드라마보다 더 많은 기여를 했다.
기적극을 하는 연기자들은 명백히 아마추어들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연기와 암송에 태만에는 벌금을 부과했다. 각자 연기가 사업이고 부분적인 길드의 책임이다. 길드는 의상과 간단한 자연의 적절한 무대를 위해 보수를 준것을 기록에 보여준다. 하지만 거기 증거에는 모든 종류의 시대착오와 역사적 정확한 생산이 만들어지는데 시도는 보여지지 않았다. 영국에서는 최소 Chester과 York에서 꽃수레 또는 평평한 마차위에서 축제날 연기했다. 프로그램은 간단했다. 일찍이 아침 축제날 야외극 Corpus Christi 처럼 성격연속물이 꽃마차의 성공 이전에 장소 선택에서 아마 도관 또는 마을 우물에 있는 편리한 공공장소였다. 연기를 마치면 야외극의 배우들은 그들의 무대에서 두 번째 장소로 두 번째 무대는 첫 번째 장소로 이동한다. 그것은 명백히 연극 행위에서 막이 없는 열린 공간에 “여러 무대” 행위를 하는 것이다. 그것은 다양한 장면들과 에피소드들을 무대의 몇몇 변화의 표시가 작거나 없는 지시로 같은 공간에서 표현할 수 있다. 아마도 이 지방고유의 체계는 이제 무엇보다도 혼란스럽지 않게 표현해야만하고 무엇보다도 연기의 장면이 심지어 현대 무대에서 배우들에 의한 공간 제공뿐만아니라 그들 스스로와 그들의 직접적인 환경 전체 관중의 주위와 활동적인 공연이 있다.
기적극은 합리적으로 중세 드라마들에서 매우 중요하게 간주하고 그 때문에 그들 소유의 질들과 또한 부분적으로 그들은 극장의 발달속에 연기를 했다.그러나 다른 중세 드라마 생산품의 형태가 있었다. 예를들어 불분명한 민족 극들이 있었는데 등장인물들은 St, George와 용 그리고 Robin Hood 와 his merry foresters와 혼심의 유목민의 춤추는 남자와 칼춤 추는 사람들은 드라마의 분쟁지에 최고에 속하며 여기서는 넘어가겠다.
그러나 도덕극은 달랐음에 중요하다. 그것은 비록 그 사실이 매우 불확실하게 진실의 시작이 된다할지라도 성직자의 가르침에서 온다. 그러므로 아마도 중세의 설교와 가르침의 극적인 구는 정의되어진며 선, 악의 힘들 사이에서 인간의 영원한 영혼의 귀중한 포상에 대해 투쟁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영원한 횟불의 약속의 길”인 곧바르고 좁은 길 속에 그들의 떨리는 발을 유지 시키도록 도와주도록 고안되어있다. 기원적으로 아마도 학교들과 대학들안에서의 도덕극 (이 부분은 논쟁의 여지가 있다고 생각된다.) 은 15세기 초의 10년간과 말의 거의 100년은 아니었다. 일반적인 형식에 따르면 사람들은 은총없는 원죄를 이해했다. 그의 도덕적 경력은 초기에는 투쟁이었고 지긋지긋하게 인간의 종은 오직 세계와 살육과 악마의 한쪽편과 다른편인 기본적인 기독교인의 미덕들 사이에서 목숨을 걸고 맹세 했다. 그러나 엄밀히 말해서 비록 연극이 관례상 어두 컴컴하며 도덕극은 비극적이지는 않다. 그 때문에 독덕적인 사람의 영혼이 마땅히 곤란한 고민은 거의 심판과 구원의 끝 지옥 깊숙이 받을만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엄격한 중요한 주제는 매우 사실적 코미디 도덕극에있는 기적극의 등장인물에서 악마들이 항상 살아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영웅에게 해롭게 고안되었다. Vice의 등장인물은 재미있는 불량배인 그는 그의 행위의 도덕적 목적으로 그의 어릿광대에 대한 불분명한 반복이 위협되며 그는 농담과 엘리자베스 드라마의 어릿광대와 농담하는 사람속에서의 수만은 결과를 방치한다. 도덕극의 많은 목적과 천성이 피할수없는 투쟁의 드라마에 확고히 정의되어 만들어진다. 왜냐하면 그것은 훌륭하고 많은 드라마 투쟁이 삶과 문학속에서 그리고 문학이 사람의 영혼의 소유물을 위한 선과 악 사이에서 말해준다.

중세 영국 기간의 훌륭한 4명의 작가들

먼저 1350년부터 중세 영국 기간의 끝 사이에 the Pearl 시를 4명의 훌륭한 작가가 생산했었고 현처한 재능의 작가는 아마도 교회인과 확실히 마음의 신비와 영혼의 깊이가 있었다. (여기 보여주는 종류는 순수히 연대기 적이다.) 둘째로 the Piers Plowman 시로 일반 사람의 목소리를 구체화 하였으며 좋은 세상을 위해 예언적 발언을 외쳤다. 세 번째로 Geoffrey Chaucer는 셋 또는 네명의 훌륭한 영국 시인들중 하나이며 시대의 미학적 정점에 있었다. 마지막으로 Thomas Malory는 15세기 기사와 이야기하는 사람이었고 담홍장미 유리잔들을 통해 사람을 뒤돌아 보며 생각하고 그의 뒷날의 우세점과 기사도의 전성기 시대를 이끌었으며 원래 아마도 황금기 시대 참여했다. 그러나 실재로는 그시다는 결코 다시 올수 없다.
많은 조사와 심지어 더 많은 심사숙고로 1730년대에 대해 몇 번이나 4명의 그룹의 시를 구성하여 동일시 하였다. 많은 다른 시들과 같이 15세기 동안에 북쪽과 서쪽 영국에서는 이 그룹들은 고대 영국시의 형태의 두운체 시를 모방하였다. 비록 Sir Gawain and the Green Knight가 Gawain Poet와 연관되는지 다른 작가로 작업한 건지 논쟁된다 할지라도 그들의 스타일과 관용구와 방언 그리고 언어 모든 것들이 공통의 작가의 상태에서 보여진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교한 연구와 이 4 시들의 작가 또는 작가들의 동일성의 설득력 있는 최종증명이 진보되어진다. 그것은 the Pearl Poet가 연관 되는 모든 4명의 작가가 여전히 비합리적으로 임명된 것은 아니다. 그것은 또한 상대적인 안정으로 이 시를 맡고 매우 성직자를 좋아했지만 스콜라 철학에는 힘들어한 Edward 3세의 궁정과 함께 연결되어진다.
이 4시 중 첫 번째인 Pearl이 있다. 이 시는 작은 여성의 일어버린 괴로움을자명한 엘리제 분위기를 만들었다. 그녀가 그와 관련이 있거나 그렇지 않은지 불확실 하든지 안하든지 간에 그것에 의하여 작가의 전문성과 동일화 같은 논쟁이 매우 많이 거론된다. 그러나 영감이 무엇이든지 Pearl은 고대 영국문학의 많은 엘리제 시 보다 많이 매우 감정적으로 정교하고 영국 시의 비가의 시와 무엇보다도 구별을 할수 있다. 그러나 현대 독자는 작가의 시적 날개에 지루하고 침입하고 족쇄를 채우는 것 같은 시의 중간 부분으로 채움을 이론적으로 설명으로 여기고 심지어 시의 마지막 새로운 예루살램의 충격적그림과 사람의 체념적 부분에서의 통렬함과 모든 지루한 교리의 명류한것들이 꾸준히 어렵고 거의 보상이 없어 고통하고 있다.
3개의 시가 남은 것 중에 항상 우선으로 건드리는 것이 Sir Gawain and the Green Knight인데 도덕 로맨스 또는 반 로맨스로 훌륭한 Welsh 태양 신이고 영웅인 이상적인 형태로 나아가는 Gawain을 가리기며 용감하고 순수하다. 이 시는 여국 중세 로맨스들의 매우 극상으로 불리우며 비록 그것이 매우 연마되고 미적으로 특별한 행동과는 거리가 있다. 세 번째 시는 Pationce인데 모범을 수반한 영웅을 도와주는 Jonah와 함께 체복같이 미덕의 설교를 묘사한다. 마지막으로 Purity (또는 Cleanness) 는 다른 설교인데 천사의 타락과 인간의 타락과 대홍수 그리고 소돔과 고모라의 파괴와 Nebuchadnezzar와 Belshazzar의 정복과 궁극적 악마들의 활발한 평가에 대한 지지를 하며 모든 대조되는 것들의 예수와 처녀를 통한 속죄를 다룬다. 서사적 시의 휩스는 힘은 확실히 the Caedmonian 과 Cynewulfian 순환들의 기독교인 서사시의 독자들에게 상기시켜준다. 철저한 두운 시로 많은 충격을 모든 것에 유사하게 줬다.
The Pearl 시는 그의 모든 피안성을 위해 연간 모든 계절들에 여국 지방과 자연 풍경의 색체를 위한 본능적 사랑을 가진다. 확실히 그의 장면에 견고성이 있으며 북쪽의 언덕 나라 또는 웨일즈의 산 근처를 제안한다. 거의 이교도적 상상력이 그의 견고성에서의 발전하는 것은 딱 들어 맞는다. 그러나 그의 사실적인 중세 rd전의 삶을 붙잡아 보여주고 있고 그것은 명백하게 불공평한 14세기 단지 신비함이 이시에서 말한다. 그는 감각, 꿈, 진실한, 종교의 따뜻함, 재빠른 상상력과 소박한 문화의 남자다. 그는 이같이 중세 작가의 일반적 으로 가는 행로에 멀리 떨어져 위치를 잡고 있다. 형태없고 거대한 시가 현존하는 작품이 47개가 있고 Piers Plowman은 사실 작품이 쓰여지고 출판되기 이전에 부인할수 없이 인기있고 감명깊은 구성품으로 미리 주문하였다. 예술 작업 같은것에는 매우중요하지 않는 반면에 이 시는 진실한 공감과 감각이 매우많은 일반사람들에게 매우 강하게 표현되었고 몇몇의 시대에서서는 억지적인 사실주의와 함께 강함이 표현되었다.
오랜 시간동안 William Langland (또는 Langley) 의 시로 가정된 많은 작품들 속의 인용들이 흩어져있고 Shropshire 방언을 사용한다. 그의 암버지는 아마도 농장 자유민 또는 지주이고 그는 스스로 훗날에 Malvern에 설립된 Bnedictine의 성직자로 있었다. 그결과로 그는 런덴에 왔고 그의 생애 휴식을 발랑의 삶을 통해 이끌었다. 아마 그는 교회에서 2류의 위치에 있었다. 1332년 태어나고 그는 Chaucer의 동시대적 인물이다.
그의 삶의 관점은 오래되었다. 그러나 확실한 발견들이 이루어 졌고 확실한 논의는 그가 이전과 비슷하다고한 ㅣLanglanddml 형상에 많이 파괴되는 경향으로 진보되었다. 텍스트 버전 A,B,C는 각각 이시는 세 개로 구분되고 더 적은 것은 없으며 그것 들은 1362년부터 1398까지의 구성된 기간으로 가득참을 볼수 있다. 3개의 버전들은 많은 방법들속에 다름이 있고 실제로 이 모든 세 개가 한작가와 관계에 대한 필요충분은 없다. 드물게도 세 개의 버전의 진행이 작가가 한사람보다 더많이 있음이 암시되어있다.
Piers Plowman에서 작가보다 기억해야할 더 더욱 중요한 부분이 있다. 그것은 우리에게 복잡하게 얽힌 꿈꾸는 사람의 이야기인데 두게의 마지막 버전들에서 수많은 인격화에 의한 11개의 환상 연작들이 사라들에게 허락되는 것이다. 겸손한 시골뜨기 Piers는 첫 번째로 진실 또는 구제의 나그네로 이끌며 노력하는 것을 보여준다. 후에 시에서는 예수 스스로 변형된다. 훌륭한 알레고리에 빗대어 꿈꾸는 자는 기독교 진실의 본질을 움겨쥔다. Piers Plowman과 Wycliffe의 작가 사이에 매우 일치됨이 있다. 둘다 그들은 기독교의 원칙에 따라 삶을 형성함을 기초로하고 있다. 그것은 매우 영국 알레고리들에서 중요하고 그것은 Chaucer의 Canterbury Tales와 나란히 사회 기록을 담는것이다. 비록 Chaucer의 예술적 개념의 상태와 명석함이 부족하지만 이야기들에서 목적의 깊이와 성실함이 없고 감각의 범위와 힘이 없다. 그것은 냉혹하고 유머의 자각이 결여되었으며 열정이 그리고 기억된다.
Chaucer는 1340년 런던에서 태어나 정확한 연대는 확인할수 없다. 그의 전체적인 성인의 삶은 관리인 중 하나였다. 그는 Edward 3세와 Richard 2세의 궁정에서 일을 하는 남자다. 그는 아마도 몇몇의 성치적 교체에 혼란스러웠고 그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그가 1400년도에 죽었을 때 그는 왕의 확고한 호의가 있었다. 그는 명백히 위대한 선물과 성공한 사람중 하나였으며 매우 확실히 자기 만족을 달성했었다. 만약 자기만족에 활동하지 않았으면 자력으로 그 사람은 그의 능력들과 성취들과 환경을 좋게 획득하였을 것이다.
재치있고 날카로우며 처세에 능하고 친절하며 풍자적이고 사람을 관찰하고 삶의 통찰력있는 기록자, 사람의 관찰을 나열한자 로서 그를 찾을 수 있고 Chaucer는 추가적으로 이야기 기술이 직접적이고 경제적이며 일괄된 흥미를 보여줘 몇몇 다른 영시들과는 차별화되었다. 그러므로 그는 우아한 서정시와 매우 재능 있는 화가로 생생한 묘사를 했다. The Canterbury Tales 와 Troilus and Criseyde속의 그의 붓은 한번에 감명깊고 잊을 수 없게 쓸어내린다. 비록 종종 무자비하고 잔인함이 바보들과 위선자와 아첨꾼의 천벌에 종종 있지만 그는 다정함과 동정심 둘다 나타냈다. 같은 시대에 Chaucer는 감각속에서의 철학자는 아니었고 그는 준비 체제에서 복잡한 문제가 인류의 투쟁 또는 그 스스로 보다 더 강력한 반 인간적 충격이 발생하면 해결하려고 했다. 단지 그는 Dante 같이 심오한 신비를 좋아했다. 그는 관찰자고 그는 근면과 충실함과 함께 보고했다. 그러나 그는 그 때문에 그의 지면위에서 확고한 그의 발을 유지시켰으며 그는 종종 진실되고 필수 불가결한 작가라고 심사숙고한 사람중 하나인 Matthew Arnold의 “높은 고귀함”이 표면적이고 유창하며 질적으로 부족하다고 비난했다. 20세기 독자는 비판들 (그가 길게 판정하는 것 같이)과 그 스스로를 위해 평가하는 것에 무시를 잘하며 몇몇의 공평한 판단의 표준과 매우 영국 문학의 정점에 위치함에 공인해야만한다.
Chaucer의 이른 작업은 확실히 동시대적 프랑스 시들에게 영향아래에 있었다. 1372년전 (오래전에 “프랑스 기간”이라고 소위 불렀다) 그는 Roman de la Rose의 부분인 The Book of the Duchess를 번역하였고 그의 훌륭한 많은 서정시들은 할당할수 있었다. (Edward 3세의 아들이고 랭카스터의 장군 John of Gaunt의 아내가 후원자인데 죽어서 이에 대한 엘리제이다.) 1372년부터 1385년까지 “이탈리아 기간” 그의 작업은 몇몇 개였는데 일찍이 Dante, Petrarch, Boccaccio 또는 14세기 이탈리아 문화에 의해서 이탈리아인의 작가들의 글에 의해 영감을 받았고 그는 이탈리아에서의 공식적인 임무동안에 이를 획득을 했다. 그러나 이탈리아 기간의 이 작업들은 Chaucer의 높은 기본적 새로운것의 천재성에 쉽게 보여졌다. The Parliament of Fowls는 매혹적인 알레고리 풍자와 꿈의 환상이 있다. The House of F믇는 비록 불완전하지만 매우 거짓과 평판과 “장점”을 위한 보상에 대해 매우 통렬한 공격을 했다. The Legend of Good Women은 짧은 열전의 모음시집인데 이 또한 불완전하며 고전 고대의 유명한 영웅들이 합리적인 관점의 위치들에서 모두 인생의 “거울”로 만난다. Chaucer의 경력에서 이 구의 걸작은 Troilus and Criseyde다. 이 작품은 이야기 시고 트로이 전설을 중세를 통해 기초가 되어진 이야기이며 첫 영국문하에서 심리학적 소설이기 때문에 그것은 인간의 동기와 완벽한 성격묘사로 비춰준다. 기분이 좋고 세속적 중매인과 수수께끼의 Criseyde는 현저하게 생생한 묘사를 하며 특히 중세시대에 알수없는 미덕의 교훈적 목적보다 다른 인간 미덕에 대한 분석을 하였다. Troilus and Criseyde는 또한 흥미있는 역사적이야기 때문에 모든 표현법들이 최고로 중세 영국 문학속의 트로이 전설이 전제적 또는 부분적으로 나타낸다.
The Canterbury Tales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Chaucer의 거대한 기억으로 영원히 위치한다. 프롤로그에서 묘사의 그림들이 다양하게 이야기들이 모아지며 작가의 높은 위체에서 충분히 인기와 예술적인척면이 홀로 보증한다. 그리고 볌위와 성취의 융통성에 이야기 그 스스로가 거의 그의 천재성에 찬사된다. Dryden이 좋은 이유이며 Chaucer는 그래서 첫 훌륙한 현대 영국 문학에 칭송된다.
그는 매우 천성에 이해력이 있는 매우 놀라운 사람이기 때문에 그의 진실된 관찰되어지며 그는 그의 Canterbury Tales의 나침반 속에 다양한 예절들과 유머가 여국 나라 전체에 가지며 그의 시대 속에... 우리는 우리 조상들과 매우 나이 많은 여자를 우리 전에 모두가 가지며 그들은 Chaucer의 날들속에.. 인류를 위한것은 언제나 같고 천성에 잃지 않으며 모두가 변경된다고 생각되고... - Preface to the Fables에서 발췌 (p.470)
Chaucer는 그러므로 매우 19세기 여국의 작가들보다 현대적이었고 전통적 영국 문학의 코스에서 학습되어졌다. 그의 흥미는 그의 등장인물에서 인간의 흥미다. 그는 기꺼이 세계에서 그는 찾고 강함과 긴장되는 사실은 그의 개념에서 함께한다. 그는 온건하고 균형있고 유능한 예술가다. 그러나 그의 지식은 무엇보다도 여전히 중세의 단어다. 그의 족교속에 그는 성실한 정통이 여전히 있고 그의 교회의 남용들에 반대하고 반 성직자 패션에 반대한다. 그의 힘의 성장은 그의 시대에 그의 냉담한 평가 유머와 그의 기술적 문테의 유능함과 그의 거만한 서술 그리고 그의 인간 천성의 작업일들에 대한 현저한 감수성과 그의 당연한 시대의 인간성에 대한 지적으로 비난한다.
중세 기사시대의 마지막 전초기지에 Thomas Malory 경은 1394에서 1471까지 살았고 생존기간동안 매우 내용이 빈약하고 독창성이 없는 영국 문학이었다. 그의 삶이 매우 짧은 것으로 알려져있고 100년 전쟁의 병악한 해에 상류사회에서 자유분방한 일원으로 그는 있었으며 장미전쟁이라고 불리는 영국의 15세기 시민 투쟁도 포함되며 마니막 20년 그의 삶은 수많은 범죄들로 유재를 받아 후에 감옥에서 보냈다.
Malory는 성 기사시대의 오래된 날에 소중히 했으며 아서왕과 그의 원탁 마상시합과 모든 궁중안에서 사랑, 성 Grail의 모험을 영국 기사들의 최고로 재치있게 매혹을 끌었다. 유명한 Morte Darthur에 책 페이지에 그는 매우 완벽한 아서인 시대의 단일 버전으로 대체했고 영귝어로 썼다. 그의 자우너들은 주로 중세 로맨스들이 아서와 그의 그룹에 대한 거였고 부분적으로 거대한 프랑스 시들과 Lancelot, the Grail 그리고 Tistram의 이야기를 시로 썼다. 그는 감명을 넣어 야망적인 계획에 대한 집행은 성공했다. 간단하게 거의 비 공식 산문 스타일을 그는 그의 이야기로 말을 했다. 그러나 그의 간결함은 교활했고 그의 제안들은 모두가 화려하고 기사 명성의 의식들과 모두 기사의 높은 모험들을 훌륭하게 했으며 모두가 원탁의 애절함을 썼다. Morte Darthur의 마지막 책을 읽으면 거대한 사회 구조의 무너짐을 알수있다. 기사는 그중에서도 Spenser 가 다음 영국문학에 간단히 부활한다. 그러나 17세기 후에 기사들은 시초되며 19세기 초의 로맨스 작가들까지 빠져 그를 부활시킨다. 만약 그가 Tennyson, Arnold, Swinburne 이상의 서적들 속에 위치해있었다면 현대 시간들의 쉽자않은 귀신들로 한복판에 당혹스럽게 돌진할것이다. Malory는 빛나는 성기사의 전통에 가능케했으나 발작적으로 모든 해에 통한다.

불펌금지~~ 제발;;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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