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icopter war

2010. 11. 7. 12:56Review/Program

반응형

 최근 대새는 캐주얼 게임을 무료로 배포하는 대신 게임 시작 하기 전에 광고를 보는 방식으로 영업을 운영한다.


 이번에 소개 할 게임이 그 대표적인 게임인데.. 이러한 무료 다운로드 컨텐츠의 경우 굉장히 개성이 없다;; 한마디로 말해서 비슷한 슈팅 오락을 살짝 껍데기만 바꿔서 여러종류 오락으로 만든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이번에 소개할 이 게임은 개성이 있다고 할 수 있겠다.


 미션을 차근 차근 하나씩 진행해 나가면서 진행해 나가다 보면 막혀 있던 헬기나 맵들이 풀려나간다.


 뭐;; 사실 단순 무식 게임이다.ㅋ


 이렇게 제거 미션이 대부분이다.


 그냥 미션을 진행해 나가다 보면 자동으로 새로운 헬기들이 추가되니 특전에 목맬 필요 없으며 적당히 지루 할때 쯤 되면 새로운 헬기와 맵과 미션을 제공한다.


 막혀있군;;


 헬기들은 대륙 미션 마다 다르기 때문에 다써봐라;;; 안그러면 대륙 넘어가면 이전 헬기는 볼수 없게 된다.


 요렇게 3인칭시점..


 타겟은 친절하게 표시된다.


 속도 조절은 가능하나 높낮이는 자기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속도가 줄어들면 점점 헬기가 내려간다.


 이 색깔의 화살표 방향대로 가면 미션이 나온다.


 작은 빨강의 화살표에 적이 있다. 가까이 있을 수록 진해진다. 그리고 나머지 색깔의 화살표는 임무 목표 타겟이다.


 적이나 건물을 부술경우 아이템을 주며 무한 장탄의 기관총으로 쏘면된다. 기관총은 계속 갈겨대면 열이 나기 때문에 주의.~~


 잠깐 미션 중간 중간에 저렇게 뜨는 곳을 기관총으로 박살내면 아이템이 나온다.


 로켓을 소개하자면..


 로켓은 자동 타킷이된다. 그러니까 이렇게 아무대나 쏘고나서 사라지지만 않는 다면...


 하늘로 쓩~~


 적에게 타게팅이 되는 순가 갑자기 아까 쏘았던 로켓이 쾅~~


 새로운 헬기를 얻었다~~
 무료 다운로드 캐주얼 게임 치고는 굉장히 재미있고 신선하다. 가끔식 숨겨지 전투기도 몰수 있다. 다만!!!!
이 게임의 버그라면 버그랄까;; 재수 없이 갑자기 종료 되는 경향이 있는데.. 그렇게 되면;;; 다시 해도 그 부분에서 종료되기 때문에;; 포기해라;;; ㅠㅠ
반응형

'Review > Program' 카테고리의 다른 글

The Rise of Atlantis 리뷰  (0) 2010.11.16
Halo 2  (0) 2010.11.10
Last Conundrum of Davinci  (0) 2010.10.26
독일의 마마보이 - Schluss mit Hotel Mama  (2) 2010.07.11
어메가 비디오 시간 제한 없이 보기 (Megavideo)  (0) 2010.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