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 여행~

2015. 7. 26. 22:53Culture/Korea

반응형


 (위 배너는 구글 애드센스입니다.)



          온누리 문화상품권을 두장 가지고 있었는데~ 이걸 어디다가 쓸까? 하고 고민하다가 ~ 홍성에 가면서 시장에서 아무거나 이용해야겠다는 생각으로 들고 여행에 나섰다.



          이날은 3.1 절 행사 관계로 홍성내에서도 이와 관련된 행사를 했었다.






대부분 어르신들이었다~



          또한 이렇게 만세 구호도 외쳤다~






          전반적인 홍성에 여행을 하면 갈만한 곳 이다. 그런데 홍성의 길들이 생각보다 험했다... 국도를 타고 들어가면 자연 경치도 만끽하면서~ 강원도 특유의 가파른 비탈길을 누비는데~ 왜 이런곳에;; 트럭들이 많이 돌아다니는지 모르겠다... ㅠ 꽤나 위험하게 운전하신다~




          홍성 중앙 시장에는 사람들이 많았다. 장날인듯하다.




          다만 시장 외부와는 달리 내부는 조용했다~




         홍성에서 유명하다는 들깨 칼국수라는데~ 고소한 맛에 먹는 듯~



          전병도 맛있다고 해서~ 전병도 시켜 먹었다~ 사실 강원도에 지내면서 전병을 먹었지~ 그 외 지역에 살 때는 먹어보지 못한거 같다. 전병이 엄청 맛있는건 아니고 맵고 짠편인데~ 그래도 부드러운 식감에 매운것을 좋아한다면 추천할 음식이다.




          무궁화 테마파크에 가면 홍성의 아름다운 경치를 볼 수 있다고 해서 갔는데~ 생각보다는 실망이었다.









          홍성의 역사를 알 수 있는 박물관은 꽤나 인상 깊었다. 내부 사진을 못찍었지만~ 역사적인 유물보다는 근현대적 유물을 많이 찾아 볼 수 있었다.






          여러 관광코스들이 있지만~ 사실 크게 재미있었던 여행은 아니었다. 오히려 시장이 가장 기억에 남았고~ 시장에서 먹은 전병과 들깨 칼국수가 더 기억에 남는.... ㅎ 비수기인데다가 3월이라 아직 강원도는 봄이라고 하기에는 무리가 있는 철이라서~ 그런지~ 관광지가 너무 한산했고 지역 축제때 찾아 간 것은 아니니 오히려 좋은 시즌에 가면 좋은 경치와 문화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아래 배너는 구글 애드센스입니다.)



반응형

'Culture > Korea'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산 킨텍스 건축 박람회 가다  (0) 2015.08.03
충주 탄금대에 가다.  (0) 2015.07.27
백암온천 주변 계곡  (0) 2015.07.24
충청북도 중앙 도서관에 가다  (0) 2015.07.21
정선 레일바이크 가다.  (0) 2015.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