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갈로르 5성급 호텔 - The Leela Palace in Bangalore

2015. 10. 3. 03:18Culture/India

반응형


(위 배너는 구글 애드센스입니다. )




           인도 방갈로르 5성급 호텔에서~ 저녁식사 초대를 받고 간적이 있다.



           정말 인도의 5성급 호텔은 어마어마했다~ 궁전같았다. 입구와 호텔 곳곳에는 안전 요원들이 곳곳에 배치되어 있었다.








          화질이 나쁜 점 이해해주기 바란다~ 놀러 간게 아니기 때문... 저녁 식사가 곧 접대와 연관되어 있어서~



                     진짜 궁전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실제로 좀 호텔이 어두운 편이 었다.








          사진과는 다르게 케잌의 크기가 굉장히 컸다. 저걸 어떻게 먹냐;;;;



          맥주다;;; 맥주를 요렇게 제공하더라;;






          코스 요리를 먹었는데~ 전통 인도 음식과 서양 음식이 조화를 이루었다~ 5성급 호텔 안에서도 서로가 다 같은 게 아니었다~ 음식의 맛은 솔직히 필자의 입이 싸서 그런지 잘 모르겠으나~ 분위기 하나는 정말 궁전에 온 기분이었다. 언제 이런곳에 한번 숙박해보려나;;;


( 아래 배너는 구글 애드센스 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