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에어포트 호텔 휴 시설

2018. 5. 21. 23:43Review/Product

반응형


( 위 배너는 구글 애드센스 입니다. )




          일부 인터넷에서 4성급 호텔이라고 하는데, 레지던스 숙소라는 점을 감안한다면 맞을 수 있지만, 호텔로서는 3성은 아니지만 4성은 아닌 애매한 포지션에 속한다. 그 이유는 에어포트 호텔 휴 시설 사진들을 보면 알 수 있지 싶다.



          숙소 내부 사진이 증발? 해버리는 바람에.. 사진과 함께 평을 내리지는 못하지만, 정말 깔끔하고 좋다. 레지던스 공간이기 때문에 실제 장기 투숙하는 사람도 있고 숙소 내부 구성들이 원룸 풀옵션처럼 왠만한 것들은 다 구비되어 있었다. 무엇보다, 다시한번 말하지만, 이곳은 정말 깔끔하다. 따라서 인천국제공항에서 아침행 비행기로 출발한다면 이 숙소는 굉장히 좋다고 할 수 있다.



          이것 저것 시설을 다 잘 구비되어 있는데, 정작 쓰는 사람이 없었다. 시간대를 잘못 맞춰서 왔는지는 모르겠지만, 여러명이서 함께 스기에는 뭔가 너무 비좁고, 폼?으로 구성되어 있는 느낌이 강했다. 

          그렇지만 숙소내외 시설이 잘되어 있어서 잘지내가 갈 수 있다. 직원들도 친절하며 영어 역시 유창하게 구사하더라. 호텔에서 따로 제공되는 셔틀버스는 없지만, 공항에서 운행하는 무료 셔틀 버스를 사용하면 무리없이 공항에 오고 갈 수 있었다.


( 아래 배너는 구글 애드센스 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