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TEC XL+ 사용후기

2019. 1. 5. 00:23Review/Product

반응형


( 위 배너는 구글 애드센스 입니다. )




          인터넷에서 잘 찾아보면, 가격이 7만원대에서 살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자.



          엠지텍 락 클래식 인데~ 필자가 구입한 이유는 APTX 지원 때문에 구입했다. 의외로 영상을 볼때 APTX 가 (물론 스마트폰 역시 APTX 지원해야한다.) 음성과 영상 지연차이를 줄일 수 있어서다.



            사실 물건을 받고나서 실망을 했는데, 그 이유는 디자인과 구성품들이다. 뭔가 좀 싼티가 팍팍 나긴한다.



          방수방진 지원된다지만, 디자인이 스피커 소리나오는 부분을 제외하면 마치 단단한 고무로 뒤덮혀있다.



          필자가 NFC 를 사용하지만, 잘 안되었다. 이유는 하나다. 스마트폰에 다른(캐시비, 티머니 등등) NFC 기능을 사용하고 있으면, NFC 터치기능 잘 못썼다. (맘편히 포기하고, 그냥 블루투스 키면 자동으로 연결되게 하자.)



          엠지텍 사운드바의 장점중에 하나다. 바로 베이스가 과장되었다 싶을 정도로 빵빵하다. 바로 제품 뒷면에 베이스를 얹어놓았다.



           생각보다 쓸게 못되는 구성품들... 너무 짧다.



          제품의 스펙이다. 참고하자. 가성비는 좋다.









          실제 사용후기 : 가성비 좋은 음질을 들을 수 있고, APTX 지원으로 영상과 음성간의 지연률이 다른 제품에 비해 짧아서 좋다. 블루투스의 한계인 음질 부분은 현실적인 부분을 고려한다면, 나름 엠지텍의 튜닝에 박수를 보내고 싶다. 정말 가성비를 끌어모으고 출력을 높혀서 최대한 (민감한 사용자라면 몰라도) 일반적인 유저들에게 만족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디자인은 싼티가 팍팍나는데, 그건 감수하자.


( 아래 배너는 구글 애드센스 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