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롯데 아울렛에 가다.

2015. 3. 6. 12:18Culture/Korea

반응형

 

< 위 배너는 구글 애드센스입니다. >

 

 

          날씨가 몹시 흐리고 추운날이었는데 직장상사들의 직업 스트레스를 풀기 위한 일환으로 이곳 이천 롯데 아울렛을 찾아갔다.

 

 

          규모가 컸는데, 특히 필자는 시골 촌놈인지라 요정도의 스케일을 지닌 아울렛은 본적이 한번도 없어...ㅠ 입을 떡 벌리게 했다.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입구로 들어가는 길에는 요렇게 다양한 볼거리들이 전시되어 있었다.

 

 

 

 

 

          대략 요정도 규모가 4~5개 정도 되며 건물 내외부말고 내부에도 의류를 중심으로 한 여러 브랜드 매장이 밀집되어 있었다.

 

 

          그리고 브랜드 매장 중간 중간 먹거리들과 볼거리들을 배치해 두었었다.

 

 

          곳곳에 이벤트는 사람들을 줄서게 만들었다.

 

 

          사진들이 좀 한산해 보이게 찍었는데, 별 이유 없고 너무 막찍어대면 모르는 사람들인데... 그래서 사람들이 없는 장소만 찍었음을 양해바란다.

 

 

 

 

 

 

 

 

 

 

 

 

          유명 고급 브랜드도 이곳에 입점해 있으니 고급 브랜드를 선호하는 사람이라면 이곳에서도 찾아 볼 수 있다.

 

 

          필자는 골프화를 이곳에서 구입했는데, 인터넷 가격보다 2~3천원 정도 차이로 구매했었다. 재고가 부족해서 배송하기로 약속했는데 3일 뒤에 집으로 상품이 도착했었다. 그 뒤로... 아울렛 스팸 문자가 막 들어오고 있다는 것은 함정;;; (동의 그런거 없었다.)

 

 

           아울렛 구경 및 쇼핑을 하면서 손님들이 많아 지기 시작했는데, 더이상 사람들이 없으면서 아울렛 정경을 찍을 만한 지점은 없었다... ㅠ 사람들이 정말 많이 와서 쇼핑을 즐기고 있었다. 특히 아이들을 데리곤 와서 다양한 볼거리를 보여준다는 것도 놀이 공원이 식상하다면  이곳도 괜찮을 거라는 생각이 든다. 호기심을 아이들에게 자극 시키기 좋을 거 같다.

 

 

          몽벨.... ㅠㅠㅠ 첨에 이 제품을 선물 받았을때.. 이게 뭐지? 이러고 있었는데;;; 알고 봤더니.. ㅎㄷㄷ

 

 <아래 배너는 구글 에드센스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