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C 찾아주는 Mytube Finder

2010. 3. 30. 17:40Review/Program

반응형

 독일 하노버 전자정보통신 박람회에서 받은 이 프로그램은 사실 카지노라는 게임을 통해 걸린 프로그램이다;; 그런데;; 그중에서;; 제일 구린거 걸려서;; 별로 기대는 안했다;; 설마 쿠소 유틸이겠나 싶었다;;


 박스 안에는 cd키 까지 있었다;; 아무튼 설치하고 프로그램 첫인상은 말그대로 ucc를 통합으로 검색하는 거구나 생각했다.


 아니;;; 왜;; 검색결과가 10개 밖에 안나오지;; 검색결과수를 10개로 해서 그렇나;;;??


 그래서 검색결과수를 1000개 해보았다;;


 안뜨길래 적당히 25개 해보았다. 그러니 25개 찾더라;;; 그런데;; 다른 사이트는 결과가 안나와서 답답했다.


 검색하려는 사이트를 자기 입맞대로 고를 수 있다. 나름 인터페이스는 간단하고 편리하다.


  제일 간단한 korea를 검색하는데 검색속도가 너무 느렸다. 실시간으로 바로바로 검색하는게 아니라 사이트마다 한꺼번에 검색하고 보며주는 거 같았다. 그리고 검색 결과가 너무 불만족 스러웠다.


 검색 결과가 안나오는 사이트가 너무 많았고 검색결과를 보니 꼭 내가 숫자를 지정해서 그것에 맞게 결과가 나오는 것만은 아니었다. 그래서 내가 직접 UCC 사이트에 가서 검색해봤다.


 똑같이 korea를 쳤는데;; 검색 결과가 많이 나왔다.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는듯... 다만 독일 프로그램이다 보니 독일 UCC사이트도 이렇게 많구나 하는 생각과...;; 독일 UCC도 엄청난 고화질은 느린 독일 인터넷 환경에서 빠르게 볼수 있다는 것 자체가 놀라웠다. 검열이 없는지;;; korea를 치니;; korea 에로가 종종 나왔다;;;

그리고 검색 결과에 나온 동영상을 클릭하면;; 이런;; 작은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가 나오면서 파일을 찾을 수 없다는 문구만 나온다. 다른 동영상 뿐만아니라 다른 사이트 검색결과도 마찬가지 였다.

1. 2997년도에 나온 프로그램이며 잦은 업데이트가 없길래 한번 관련 회사에 가보니까 이 프로그램은 없어지고 다른 버전으로 소개되고있었고.. 동영상 편집도 가능한듯..
2. 이 프로그램은 진짜 UCC를 그냥 통합검색만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뭐;;동영상 다운, 편집 기능 같은것은 없다;;
3. 유럽의 UCC에 대해 관심 있으면 그냥 이프로그램;; 링크용으로;;; 사용;;;
4. 이 프로그램 가격이 9유로면 믿으려나;;; 사용설명서 (독일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