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파일 복구 프로그램 O&O Media Recovery

2010. 4. 2. 04:02Review/Program

반응형



 독일 전자정보통신 박람회에서 선물받은 프로그램중 하나다. 베를린에 위치한 독일 기업이 만든 프로그램인데.. 개인적으로 복구 프로그램에 대한 불신이 많은 편이다. 조잡한 화면, 복구 실패 확률도 높았고 말이다.


 설치 화면... 이 중 미디어 리커버리 프로그램만 시디키를 받았기 때문에 이 프로그램만 소개 하겠다.

  원하는 드라이버를 선택한다.



 그리고 찾고자 하는 미디어 확장자를 선택한다. 선택을 적게 할수록 찾기가 쉽다.


  그렇게 되면 이제 본격적으로 찾게 되는데 너무 오래 걸린다 싶으면 빠져 나갈때 나중에  찾을 수 있다.



 찾는 속도는 300gb에 3시간 걸렸다. 컴퓨터 성능에 따라 차이날 수 있다.


 아무튼 모든 파일을 검색하고 이제 복구 할 파일을 찾으면 되는데 사진처럼 복구 파일이 이전에 실행했던 원래 파일이 아니다.


 그래서 이렇게 미리 볼수 있다. 그런데;;; 기능은 있는데 볼수가 없었다. jpg 파일 뿐 아니라 다른 확장자도 마찬가지 였다.


 아무튼 전체 파일을 복구 해봤다.


 예전에 지웠던 사진부터 내가 찾고자 했던 사진, 음악 까지 진짜 다 찾아주긴 했다. 인터페이스가 깔끔하고 초보자가 하기에도 괜찮은 복구 프로그램이었다.

 1. 독일의 기업은 중소기업이 엄청 강하다. 이런 회사들이 엄청 많은데 그 예로 부산의 한 구 예를들어 사하구정도 규모의 도시에서도 그 지역의 박람회를 해도 엄청난 기업이 쏟아져 나오고 몇몇 기업은 해외로 진출하는 기업이 많다. 독일은 차 가지고 먹고 살지 않는다;;
 2. 1의 이유는 정부의 지원에서 시작된다. 자영업을 할경우 정부는 자영업자에게 지원을 해준다. 물론 다 좋은 것만은 아니다. 이 것을 악이용 해서 일도 안하고 지원 받는 사람들도 있다고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