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션 햇빛가리개 썬캡 6개월 사용 후기

2016. 8. 29. 02:04Review/Product

반응형


( 위 배너는 구글 애드센스 입니다. )



          네비게이션 햇빛 가리개 중 눈에 띄는 제품이 있어서 구입해 보았다. 



          다른 네비게이션 햇빛가리개와는 다르게 가격이 착하게도 9000원 이하였기 때문에 내구성에 대해서는 크게 신경쓰지 않고 리뷰를 하고자 한다.



          제품은 윗면, 앞면, 옆면, 뒷면 햇빛 가리개가 있었고 뒷면 가리개에 붙이는 주차 전번 스티커가 있었다.


          상자에 설명되어 있는 방법으로 조립하면 쉽게 조립이 가능하다. 그리고 스티커만 붙이면 되는데... 이 제품에 대해 안타깝지만 혹평을 하고자 한다. 6개월이 지나면서 생긴 불편때문이다.


          1. 자동차가 크게 떨리는 것도 아닌데 신경이 거슬릴 정도로 그게 떨림 소리가 가리개에서 발생한다. 발생 원인은 바로 앞면 가리개가 2단인데다가 내구성이 떨어져서이다. 그래서 순간 접착제로 붙였다. 그런데 또 다른 문제가 생겼다;;;

          2. 초강력접착제로 수리 후 다시 떨림 소리가 발생했다. 발생원인은 옆면이 제대로 네비게이션에 밀착되지 않아서다;;; 그래서 접착제로 옆면을 네비에 붙이게 되었다... ㅠ

          3. 그런데 이번에는 네비게이션과 가리개를 밀착시키는 지지대 사이에 완벽하게 붙지 않았다. 그냥 떨어져 나갔다... 그래서 초강력 접착제로 지지대와 가리개와 네비에 모두 붙이게되었다...

          4. 그리고 나서 발생한 문제는 햇빛 뒷면 가리개가 떨어져 나가는 문제였다... 이건 차와 네비와의 여러 환경에 문제가 생긴 것이기에 패스... 결국 뒷면 가리개는 제거한 상태로 지금 햇빛가리개를 사용하고 있다.

          5. 주차 번호판 스티커가 내구성이 떨어져서 뒷면 가리개에서 쉽게 떨어져 나갔다. 결국 초강력 접착제로 활용하게 되었다.
 


( 아래 배너는 구글 애드센스 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