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 조심하자 ㅠ - 회 먹고 식중독

2016. 9. 25. 19:11Diary

반응형


( 위 배너는 구글 애드센스 입니다. )



          작년에 있었던 일이다. 딱 이맘때 였는데... 송도 해수욕장 근처에서 친구들과 소주 마시면서 회모듬 먹다가 식중독에 걸렸다. 원래는 맛집 탐방차 사진도 여러개 찍고 했는데, 여러 오해 소지가 있을 수도 있어서 상호명은 밝히지 않겠다.



          엄밀히 말하면 회모듬에서 문제가 되지 않았다고 생각하고..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준 것이 문제가 되었다고 생각한다. 개인적으로 비릿한 것을 안좋아하지만 내가 잘 먹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내가 유독 식중독 증세가 심했다. (같이 먹었던 일행 모두 식중독 증세를 겪었다.) 자주 설사를 해서 발병 1주일 만에 병원에 방문했으며 식중도 증세를 받고 약을 먹으니 호전이 되었다. 의사선생님도 회 의심된다고 했다.

          회를 조심하자;;; 그리고 설사 증세가 두번 정도 나면 바로바로 병원가자~ 병원가니 금방 낫더라~


( 아래 배너는 구글 애드센스 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