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산 저가 스마트 워치 후기

2016. 10. 15. 02:19Review/Product

반응형


( 위 배너는 구글 애드센스 입니다. )



          선물로 받은 스마트 워치인데 중국산이다. 가격은 3만원 이하 였던 걸로 기억한다. 모델도 기억하지 못하고... 지금은 어딘가 집구석에 짱박혀 있는... 중국산 스마트 워치... 중국산 저가 스마트 워치 특징을 사용하고 작성한 후기다.

          1. 가성비가 뛰어났다. : 정말 다양한 기능이 3만원 이하의 가격에 가능했다. 물론 전화 수신이나 문자 발송 혹은 음악 감상까지는 기대하기 힘들다. 그러나 전화 및 문자 혹은 카톡 알림 기능이 있으며 손목의 손등부분을 얼굴 쪽으로 내밀면 자동으로 디스플레이에 시계가 켜졌다.
          2. 조작은 불편했다. : 기기 설정을 스마트 워치로 하거나 앱을 사용할 때, 중국어와 영어 만 지원하였다. 물론 그렇지 않은 제품도 있지만 필자 처럼 정말 가격이 싸고 한국에 정식으로 수입하지 않은 제품이라면 이런 이야기는 충분히 필자의 생각 처럼 공감하는 부분이 있을 것이다.

          3. 손목 시계로서 잘 손목에 차여야 하는데 그러지 못했다 : 위 사진을 참고하자. 손목을 차게 되면 꽉 손목을 차도록 해야 하는데, 사진 처럼 구멍의 절반 부분의 깊이만 들어가게 된다. 필자는 이것 때문에 해외에서 2번이나 잃어버리다가 찾다가 반복하다가 집구석에 모셔 놓게 된 계기를 만들었다.

          4. 기대 보다 오래 갔다. : 중국산 전자 제품은 스펙 뻥튀기가 있다고 하지만... 이 제품은 그러지 않았다. 요즘 중국산 저가 전자 제품은 무시할 수 없는 수준인 듯 하다.


( 아래 배너는 구글 애드센스 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