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즉석복권 좋아하시나요?

2012. 1. 11. 11:40Diary

반응형
http://keeper007.blog.me/90132895372 : 관련 링크

저희집도 오늘 이 편지를 받았네요. 80되시는 외할머니께서 긁어보자고 조르시더군요;; 동전도 일부러 버디하기 전 표식해놓는 10원자리 동전으로;;;
두장이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당첨되었습니다. 그런데 외할머니께서 아니 살다 이런일이 있나 싶어 하실정도로 기뻐하시더군요;; 그런데 제보고 인터넷에 검색해 보라네요;; 검색했더니만.. 사기였네요. 
홍삼가격이 90포에 대략 60만원짜리.. 1등과 3등은 쿠쿠제품.. 하지만 2등은 조오끔~ 잘알려진 홍삼브랜드? 특이하게 다른 경품은 자세하게 안나와있는데 유독 2등짜리만 허가번호에 제조원까지 자세히;;
해당 링크에 따르면 축하합니다 해놓고 (당첨자 번호가 다 똑같네요;;) 제세공과금 59000원 달라하네요 크
아마 저희 아파트에 다 돌렸나봐요. 받는이는 없이 봉투겉면은 요금후납으로 되어 있고.. 
정말 조심해야 겠습니다. 즉석복권이라;; 좋다말았네요;;

p.s 잘나가는 유명 각탕기 A/S 보냈는데 일주일이 지나도 감감 무소식이네요.. 기계에 붙어 있던 스티커에 적혀진 해당 A/S 전화번호와 인터넷에 들어가보니 관련 회사 A/S 전화번호가 다르네요;; 그래서 신청했던 전화번호;; 다른 곳에 적지 않아서 이젠 모릅니다. 택배직원이 했던 말이 갑자기 불현듯 스치네요;; 반품하실꺼죠? (각탕기는 3년 썼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