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전포동 부산농원

2014. 8. 26. 16:34Review/Food

반응형

 

 

          주소 : 부산시 남구 전포동 875-1

          가격 : 삽겹살 1인분 7,000원, 한우 20,000원, 진갈비살, 생등심 15,000원

          점심특선 :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 양념갈비살 식사 13,500원, 생갈비살, 생살치살, 생등심, 오리훈제랑 식사 조합으로 13,500원 이하, 육개장, 갈비탕, 소불고기 정식 9,000원 이하.

          특징 : 120 인 단체 손님 및 행사 세팅 가능.

 

 

          사실 이 곳은 맛보다는 행사 장소로서의 규모와 세팅력에서 높이 평가되는 곳인거 같다. 기타 블로그를 참조하면 더욱 이를 확고하게 한다. 그러나 필자는 행사와 불판 (특이한 불판이다. 숫불이 아니라 여러모로 건강에 좋겠지만~ 그 뿐 아니라 숯불에 뒤지지 않는 화력을 자랑하는 듯...) 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는 이곳에서~ 맛을 찾아봤다. 우선 가격은 한우를 제외하고는 전 메뉴가 수입산이다. 그래서 싸지만 수입산이라 해서 다 맛없는 것은 아니다. 생고기를 제공하기 때문에 어떻게 수입산 고기를 보관하고 절임 같은 관리를 잘하느냐에 따라 맛 역시 국내산에 뒤지지 않을 수 있다.

          세팅 자체는 어른들의 입맛보다는 40대 이하의 사람들에게 맞추어져 있다. 그래서 짜지 않는 밑반찬이 특징이다. 또한 스프를 주는 센스는~ 중년이하의 사람들 입맛을 고려했다. 깔끔한 맛과 깔끔한 식당 분위기 (냄새, 연기 등등) 를 따지는 사람이라면 부산농원을 추천하고 싶다. 고기가 잘 새까맣게 타지 않는다. (물론 굽는 사람의 실력...) 또한 숯불이 아니라서 기름이 떨어져 숯불에 닿을때 생기는 그을음과 연기는 찾아보기 힘들다. 단체 손님 받아들이기에 이곳이 좋긴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