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9. 29. 16:55ㆍLiteratur/English
* 부탁인데;; 퍼가시지 마세요~~ 댓글 부탁;;
1978~79에 쓰여진 Cloud nine은 2개의 act를 가지고 있다. 첫번째 act는 빅토리아 시대 아프리카와 제국주이와 아프리카인들과 동성애자들 그리고 여성들에 대한 억압 사이에 놓인 발견들로 이루어져 있다. 두번째 act는 대략 100년후 1970년대 런던을 배경으로 첫번째 act에 있던 가족의 몇몇 구성원들과 그의 친구들이 그들 빅토리아 시대유산에 대한 그들 스스로의 자유를 시도한다. 극중에서 시간의 요소와 함께 Churchill은 2 act를 100년동안 계속 유지할 뿐 아니라 Betty와 Edward, Victoria들도 단지 극들 사이에 단지 25년이 흘렀다. Act 1에서는 Clive와 함께 그의 아내 Betty, 불만이 있는 무례한 그들의 하인 Joshua가 불안한 부족 마을을 여행한 뒤 집에 돌아오면서 시작된다. Betty는 이웃 과부인 Mrs. Saunders가 도착하는 것에 기대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그리고 Clive는 끝임없이 따라다니며 Betty에게 얼빠져 있으면서 동성애자인 그들의 친구 Harry Bagely의 절박한 도달을 그는 돌아오면서 Betty에게 말한다. 첫번째 act를 하면서 크리스마스 소풍, 아프리카인들이 말타고 Joshua가 주택을 정찰하며 적대 행위을 가지는 Clives와 친구들은 점차적으로 등장인물간의 사회적 건설적인 정체성들이 해소된다. Edward는 그의 여동생 인형과 함께 붙잡으며 연기를 하며 Harry는 Clive에게 우연히 그의 동성애를 드러내며 마지막 장면에서 Joshua가 Clive에게 그는 웨딩건배하는 것 처럼 총을 쏜다. 추가적으로 등장인물 또는 이중적인 역할의 비건설적 정체성 역할을 가져다준다. 우리는 영국 풍자인 평범한 빅토리아 윤리 코드와 등장인물의 난폭한 행동 사이에서 익살을 볼 수 있다.
Act 2에서 대부분 런던 공원이 새로운 캐릭토들과 친숙한 캐릭터들의 특징과 1970년대 일상 생활을 통해 장면들이 양립되어 있다. Victoria는 이제 중산청 교수이며 그녀의 남편은 Martin이다. Linds 일하는 shed자 계층에서 레즈비언이고 Victoria의 애인으로 되어 있으며 그녀의 딸 Cathy가 있다. Victoria의 형제인 Edward는 이제 공원의 정원사이다. 그의 애인은 Gerry이다. 그들의 어머니인 Betty는 최근 Clive와 이혼했으며 자유로워졌다. Liv과 Victoria, Edward는 ménage a trios 안에서... Act1을 통해 등장인물들은 마침내 Act2를 통해 성의 자유를 찾았다. 그러나 완벽하게 빅토리아 유산의 잔재를 완전히 떨치지는 못했다. 역할들의 이중성은 등장인물들에게 두 개의 act속에서 같은 배우들에 의해 연기되어진다. 한 등장인물이 연기하는 동안에 Ellen과 Mrs. Saunders의 역할이 act 1에 있다.
Churchill은 서문에서 교차되는 캐스팅하는 그녀의 등장인물들에 의해 연극 발표의 중복성을 강조한다.
Clive의 아내 Betty는 그녀가 되고 싶은 남자가 되길 원하기 때문에 한 남자에 의해 연기되어 진다. 그릭 같은 방법으로 Joshua는 흑인 하인으로 그가 백인이 되고 싶어 하기 때문에 백인에 의해 연기되어 진다. Betty는 한 여성으로써 그녀 스스로 가치 되어 지지 않을 뿐아니라 Joshua도 흑인으로써 그 스스로 가치되어 지지 않는다. Clive의 아들 Edward는 어떤 다른 이유로 여성이 연극을 하게 되는데 남자의 무대 협정과 함께 하는 부분과 Clive가 그의 전통적 남성적 행동을 강요를 시도하는 가장 중요한 장면의 방법과 함께 하는 부분이다. (1985, 245)
두 역사 기간들이 대조되면서 Churchill은 어떻게 성과 힘이 수정 될 수는 없지만 우리의 건설되어진 정체성들의 또다른 개인적 질들과 함께 오랜 시간 동안 변화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그래서 두 act에서 계속해서 등장인물들이 교차되는 것 처럼 실제로 등장인물의 정체성이 그들의 역할들과 genders 또는 몇몇 그들 태도들의 변화와 이야기서술 또는 기억들도 포함된다. 그러나 그들으 전통적인 정체성 변화에 계속에서 어느 한 감각이 변하지 않거나 준비되지 않고 남아있음을 인지함에 그들은 의존되지 않는다. Paul Ricoeur의 산만하거나 서술되는 정체성의 개념에 대한 분석은 Dieter Teichert 에 쓰여져있다.
자아 같은 정체성의 감각 속에 사람들과 어느 한 정체성에 얻는 것의 의미는 안정, 닫혀져있고 수정된 정체성되지 못한 소유는 아니다. 정체성은 자아같이 객관적 사실 같이 간단하지 않다. 자아간은 정체성의 소유는 활동적인 경험, 불안정함과 허무함의 주제를 의미한다. (2004, 185-86)
Ricoeur의 말에 따르면 “서술정체성은 안정되어 있지 못하며 한결 같은 정체성이 아니다. 단지 그것은 같은 사건들의 주제에 몇몇 플롯들이 구성되어 있다. ... 그래서 그것은 항상 가능한한 다르게 짜여지며 심지어 반대되어 지고 우리 삶에 대하여 플롯들이 되어 있다.” (1988,248) 그러나 심지어 사고가 유연하고 열려있으며 Teichert는 계속해서 “고립과 자주적 실재같이 스스로 존재하지 않고 데카르트 자아같이 스스로 구성된다. 뿐만 아니라 스스로가 매우 거대한 사회의 구성물이다. Ricoeur의 지위는 이 극도의 지점들 사이에 중간 지점을 가지고 있다. Selves는 문화 환경의 통합된 구성들이 동화작용, 해석으로 진보를 건설한다.” (2004, 186, Ricoeur, 1969) Churchill의 극장에서 등장인물들이 열정적이고 불안정하며 연약한 정체성들이 다른 플롯들 속에서 짜여지지만 이러한 플롯들의 변화가능 한 자연은 의도되지않은 의식을 통한 환경이 노출되며 이러한 정체성들이 함께 수용되어진다.
'Literatur > English'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스트모더니즘, 헤롤드 핀터의 Homecoming (0) | 2010.10.03 |
---|---|
Rosencrantz and Guildenstern are dead & Cloud Nine (0) | 2010.10.02 |
19세기 영미희곡 기말고사 대비 정리 (0) | 2010.09.26 |
미국문학개관 강의 정리 노트 (2) | 2009.08.01 |
영국문학개관 강의 정리 (3) | 2009.08.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