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키스 & 아이코닉 볼펜

2012. 1. 7. 13:39Review/Book

반응형


          yes24 제품의 대부분은 참신한 아이디어 상품이 많은,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을 많이 판다. 선물도 많이 주고 말이다;; 만원만 넘어가도 무료배송이기 때문에 yes24 직접 판매 상품만 골라서 만원 맞춰 주문하기도 한다.


          어쩌다 보니 주문한 제품들의 출고 예상 간격이 너무 커져서 yes24에서는 출고가 빠른 것을 먼저 보내고 이렇게 뒤늦게 나머지 부분을 배송하기도 한다. 물론 두번 보내나, 세번 보내나 합쳐서 만원만 넘으면 무료 배송이 된다.



          아이코닉 볼펜인데 가격이 1000원 내외인것으로 알고 있다. 디자인이 사각에 심플하면서 조금 싼티는 나지만 뭔가 한편으로는 독특한게 고급스럽다.



          필기감은,,,,, 개판이다.;;; 지극히 개인적인 요소지만.. 딱딱하면서 부드럽지 못하면서 그립감도 썩 좋지도 않고 진하지 않으면서 굵기만 한국인의 정서에 맞게 얇게 해놓은 제품이라고 설명할 수 있겠다.



          북키스는 독특하다. 여러가지 모양이 있는데, 그냥 나는 십자가를 택했다. 제일 괜찮아 보여서 말이다;; 여러종류의 모양이 있었다.



          사용법은 우선 책 뒷부분에다가 이렇게 걸쳐 놓는다.



          그리고 원하는 곳을 이렇게 올려놓은 후~



          요렇게 책을 닫으면 된다. 책을 자주 보는데, 읽는 속도가 느린 사람에게는 적합한 제품이라고 생각된다. 다만 속독이 가능한 사람은 빨리 빨리 다른 책으로 넘어가야하기 때문에 북키스의 끝부분을 자주 뗐다 놓았다 하는 귀찮음이 있을지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다.
반응형